logo 의미 있는 것들, 공유하세요!

광고

망칠 수 없는 레시피! 이 간단한 레시피로 눈과 혀의 즐거움을! 설탕 없이 말이에요!

누가 케이크는 살 찌고 건강하지 않은 음식이라고 하던가요? 여기, 초간단, 그리고 건강에도 좋은 레시피를 구해 왔어요 :) 어떻게 가능하냐고요? 모두 이 재료들 덕분이죠!

레몬 타르트는 당뇨 환자에게까지 최적의 간식이에요, 물론 몸매 관리에 자유롭지 않은 분들께도 말이죠!!! 설탕이 아니라 스테비아를 사용하기 때문이랍니다. 레몬 타르트는 비타민도 풍부하고요.

- 많은 량의 비타민 C가 면역계를 강화해 특히 가을과 겨울에 제격이죠.
- 산화 방지 물질은 건강과 미용에 좋고요,
- 레몬은 포타슘과 마그네슘, 철, 인 등의 원천이에요.
- 게다가 비타민 B는 대사를 향상하죠.

이 포스트가 마음에 드셨나요? – 공유하세요 페이스 북에 공유하기

그럼 레몬 타르트를 만들어 볼까요? 추천하는 재료의 양은 다음과 같지만, 취향에 따라 원하는 만큼 넣어 드세요!

타르트 밑 딱딱한 부분의 재료:
- 밀가루 1.5 컵,
- 버터 100g,
-스테비아 파우더 반 티스푼,
-달걀 노른자 3개,
찬 물 3큰 술.

반죽의 재료:
- 레몬 5개에서 짜낸 즙,
- 스테비아 파우더 반 티스푼,
-옥수수 전분 75g,
-달걀 노른자 6개,
-달걀 흰자 4개,
- 찬 우유 반 잔,
으깬 호두 3개.

틀에 버터를 바르는 것으로 시작해 볼게요. 오븐은 170도로 예열해 주세요. 타르트의 밑 딱딱한 부분을 만드는 건 매우 쉬워요 :) 밀가루와 버터를 섞어 부드러운 반죽이 되면 스테비아 파우더와, 달걀 노른자, 물을 넣습니다. 반죽을 공처럼 만들어 주세요. 랩으로 씌운 후 냉장고에서 15분. 후엔 꺼내어 원하는 모양을 만드세요, 하지만! 가장 자리부분이 적어도 2.5 센티 정도 되도록 해주세요, 나중에 반죽을 얹어야 하거든요. 모양이 잡히면 25분 간 구운 후 식혀 주세요.

× ‘Facebook에서 ‘공유하세요’를 좋아해 주세요 이미 좋아했습니다
×

매일 흥미로운 내용이 더해집니다

‘Facebook에서 ‘공유하세요’를 좋아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