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의미 있는 것들, 공유하세요!

광고

짐 가방과 함께 플랫폼에 버려진 개, 안에 든 것이 무엇인 지 믿지 못하실 거에요!

스코틀란드의 ‘Ayr’ 기차역, 작지 않은 서프라이즈가 기다리고 있었어요. 짐 가방과 나란히 앉은 개의 모습이 보였죠. 샤 페이 종의 개, ‘카이’가 플랫폼 난간에 묶여 있었어요.

이런 이상한 모습은 즉시 역무원에게 신고 됐어요. 짐 가방 안엔 베개와 그릇이 들어 있었죠. 역무원은 바로 이 개에게 삽입 된 ID 칩으로 동물 보호 단체, Scottish Society of Animal Care에 연락을 취했어요. 그리고 개를 버린 여성을 찾아낼 수 있었죠.

이 포스트가 마음에 드셨나요? – 공유하세요 페이스 북에 공유하기

‘Aberdeenshire’에 사는 39살 ‘핀 레이너’씨는 유명한 웹 사이트, ‘Kijiji’에서 개를 분양한다는 정보를 보고 개를 입양하기로 했지만, 개는 사진에 찍힌 모습과 닮지 않았어요. 그리고 이 여성은 개를 보고, 이 개가 자신의 개가 아니라고 말하며, 자신이 한 행동에서 아무런 문제를 찾지 못했죠.
다행히 ‘카이’의 사연은 재빨리 퍼져나갔고, 많은 유기견 입양 단체로부터 개를 입양할 사람을 찾았다는 연락이 왔어요. 100명이 넘는 지원자 중, 보호 단체는 ‘뉴턴 메른’에 사는 어느 52세 남성에게 개를 입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카이’의 새 주인, ‘이안 러셀’을 만나보세요. ‘카이’와 ‘이안’은 입양 즉시 떨 수 없는 친구가 되었답니다.

‘카이’의 사연은, 안타깝지만 유일한 게 아니에요. 매년 4000마리의 동물, 그 중 6마리의 개와 5섯 마리의 고양이들이 매일 보호소로 보내지죠!

× ‘Facebook에서 ‘공유하세요’를 좋아해 주세요 이미 좋아했습니다
×

매일 흥미로운 내용이 더해집니다

‘Facebook에서 ‘공유하세요’를 좋아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