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의미 있는 것들, 공유하세요!

광고

당분에 중독 되셨나요? 몸이 보내는 신호를 확인해 보세요!

사탕 좋아하지 않는 사람 본 적 있으세요? 요즘은 당분 없이 살 수가 없잖아요. 맛 좋은 쿠키와 탄산 음료 등의 광고가 우리를 공격하고, 우리 스스로도 초콜릿 없는 삶을 상상하기가 힘들 거에요, 우린 단 것에 너무 약하니까요 ㅜㅜ ... 여러분의 이야기 같다고요? 그러니 몸이 보내는 이 6가지 사인을 확인해 보세요!

1. 계속되는 피로

당분은 자극제 같은 역할을 해요 – 먼저 우리 몸에 단시간 에너지를 주지만, 계속 되는 피로로 침대 밖으로 나올 힘도 없게 하죠. 극한 케이스지만, 이것이 우울증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이 포스트가 마음에 드셨나요? – 공유하세요 페이스 북에 공유하기

2. 당분을 포기하는 게 무서워요.

당분 섭취를 포함해, 건강한 식단이 우리 몸의 기능을 원활하게 하죠. 살아가기 위해선 글루코스가 필요하지만, 너무 많은 양을 섭취하면 모두 저장하게 되요. 그리고 이것은 더 많은 양의 당분을 원하게 하고요.

3. 감정 변화

앞서 말씀 드렸다시피, 당분을 섭취할 수록 더 많은 당분을 원하게 되요! 그리고 이 점이 감정 변화를 일으키는데... 과자를 먹고 싶을 때, 도넛이나 막대 사탕을 손에 쥐면 순간 행복해지죠. 하지만, 다람쥐처럼 숨겨놨던 과자들이 다 떨어졌다면 , 그날을 하루 종일 우울해요. 무슨 말인지 이해 가시나요? 당분이 없다고 우울해진다면, 여러분이 당분 중독이란 뜻이에요.

× ‘Facebook에서 ‘공유하세요’를 좋아해 주세요 이미 좋아했습니다
×

매일 흥미로운 내용이 더해집니다

‘Facebook에서 ‘공유하세요’를 좋아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