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의미 있는 것들, 공유하세요!

광고

해변에서 갑자기 죽은 소녀. 이 예기치 않은 죽음을 가족들이 밝혀냈어요. 여러분도 조심하세요!

여름, 휴가, 뜨거운 해변, 크리스털처럼 반짝이는 바닷물. 이 좋은 순간을 달리 어떻게 보낼 수 있을까요? 하지만 이 꿈 같은 휴가가 가끔은 비극이 되기도 해요. 오늘은 여러분께 이 비극적인 사연을 소개하며 조심하실 것을 당부하고 싶어요.

이 사연은 올해 맥시코의 로키 포인트에서 일어난 일이에요. 여행자들, 특히 미국 휴양객들이 아주 좋아하는 곳이죠. 아름다운 모래사장과 좋은 날씨, 멋진 풍경의 조화는 낙원처럼 느껴지죠. 그런데 그 비극이, 어떻게 일어난 걸까요?

이 포스트가 마음에 드셨나요? – 공유하세요 페이스 북에 공유하기

상어의 공격은 아니란 건 즉시 예상할 수 있죠. 상어로 인한 사고가 벌어지기도 하지만 아주 적어요. 익사 사고는 눈깜짝할 사이에 벌어지곤 하지만, 이 또한 오늘의 이야기는 아니에요.

16살의 ‘라나 하만’양은 가족과 함께 평온한 휴가를 즐기고 있었어요. 어느 순간 갑자기 호흡곤란이 왔고요. 그녀는 부모님과 함께 가까운 병원으로 향했어요. 하지만 그곳에서도 그녀를 도와줄 방법을 몰랐죠. 이 소녀는 심장마비로 사망했어요. 그녀의 부모님은 그녀를 죽음에까지 이르게 한 것이 무엇인지 예측할 수 있었죠.

× ‘Facebook에서 ‘공유하세요’를 좋아해 주세요 이미 좋아했습니다
×

매일 흥미로운 내용이 더해집니다

‘Facebook에서 ‘공유하세요’를 좋아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