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의미 있는 것들, 공유하세요!

광고

맹렬하고 위협적인 개가 정원을 달리기 시작했어요. 갑자기 멈췄을 땐, 개 주인은 자신의 눈을 믿을 수가 없었대요!

우리는 이 이야기에 사로잡힐 거에요. 아주 중요한 얘기를 하고 있거든요 – 사나운 개는 없어요! 동물들은 선천적으로 착해요. 아주 잘못되려면 그럴만한 상황이 있어야 하죠.

‘렉스’의 경우가 그랬어요. ‘렉스’는 내내 불안해했고, 불안은 종종 공격성을 돋웠어요. 개는 주변에 나타나는 모든 것들을 공격했어요. 그 전 주인이 그렇게 가르쳤거든요. 전 주인이 개를 길에 버렸을 때도, 모든 작은 동물을 공격하고 사람들에게도 사납게 굴었습니다. 하지만 다행이 모든 것은 바뀌었어요!

‘렉스’는 동물 보호소로 올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모두들 입양하길 꺼려했어요. 좀 위협적이었거든요. 그래도 안락사 직전, 개를 구해줄 사람을 찾게 되었습니다. ‘에드 거몬’이란 이름의 남자였어요.

이 포스트가 마음에 드셨나요? – 공유하세요 페이스 북에 공유하기

‘에드’는 처음 ‘렉스’와의 생활이 쉽지 않았다고 고백합니다. 이 셰퍼드는 사납게 반응했고, 가까이 가려는 모든 시도에 으르렁거렸어요. 리드 줄을 하고 산책을 가면 힘주어 당기고, 근처에 찾을 수 있는 모든 것에 대고 맹렬히 짖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가면서 ‘렉스’는 바뀌기 시작했어요! ’에드’는 개가 정원을 맹렬히 달리며 짖다가도 자신에게 다시 돌아오는 것을 보고 많이 놀랐어요.

× ‘Facebook에서 ‘공유하세요’를 좋아해 주세요 이미 좋아했습니다
×

매일 흥미로운 내용이 더해집니다

‘Facebook에서 ‘공유하세요’를 좋아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