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의미 있는 것들, 공유하세요!

광고

알츠하이머를 앓는 의사의 남편. 그를 치료한 건 쉽고 효과적이에요! 매일 먹어야겠어요!

코코넛 오일은 그다지 인기 있는 건 아니에요, 아쉽지만요! 500ml에 13,000원이면 구입할 수 있어요, 이 정도면 아주 오래 쓰게 되죠. 왜 이 얘길 하냐고요? 여기 코코넛이 뇌 작용을 빠르게 돕는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거든요! 의사 ‘Mary Newport’는 코코넛 오일이 알츠하이머에 약이 될 수 있다는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그리고 그 증거가 있어요!

의사 선생님 ‘Mary Newport’는 알츠하이머에 대해 많이 알고 있습니다, 그녀의 남편이 앓고 있는 병이니 더욱 그래요. 처음 증상은 별 것 아니었어요 – ‘Steve’는 종종 생각에 잠기거나, 생각으로부터 도망치거나, 일상 생활에 대한 것들을 잊어버리곤 했어요, 하지만 모두들 가끔 그렇잖아요?

이 포스트가 마음에 드셨나요? – 공유하세요 페이스 북에 공유하기

‘Newport’ 선생님은 남편의 상태가 급속도로 나빠졌다고 기억해요. 더 강한 약을 먹기 시작했고요. 하지만 우울증에 빠졌고, 또한 기분의 변화 폭이 깊어졌어요. 기억 문제와 감정의 기복이 있었지만, 몸 상태는 좋았죠.

선생님은 열심히 해결책을 찾기 시작했어요. 의사였기 때문에 이 문제에 관해 연락할 많은 사람들이 있었고, 몇 번의 상담 후 새로운 시도를 하기로 했어요.

× ‘Facebook에서 ‘공유하세요’를 좋아해 주세요 이미 좋아했습니다
×

매일 흥미로운 내용이 더해집니다

‘Facebook에서 ‘공유하세요’를 좋아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