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의미 있는 것들, 공유하세요!

광고

새 신발을 살 때 딸려오는 이 향 주머니 아시죠? 혹시 버리신다면, 이걸 꼭 보도록 하세요!

새 신발이나, 가방, 전자 제품 또는 가죽 제품을 살 때, 무슨 용도인지 몰라도 안에 꼭 들어있는 작은 주머니, 다들 아시죠? 방습제라고 쓰여있는 거요. 이것은 주로 이산화규소로 구성된 화학 건조제입니다. 우리가 „실리카겔”이라고 부르는 것이죠. 이것의 용도는 습기로부터 얻게 될 손상에서 상품을 보호하는 것인데요, 하지만 이 방습제를 다른 용도로도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대요. 직접 확인해보세요!

여러분의 휴대폰은 물에 빠져야만 하는 운명인 것 같다고요? SIM 카드를 빼시고 실리카겔 팩 안에 넣으세요. 모든 수분을 흡수해 줄 거에요 

이 포스트가 마음에 드셨나요? – 공유하세요 페이스 북에 공유하기

휴가를 다녀왔더니 옷에서 냄새가 나고 눅눅하다면, 아직 짐을 풀지 마세요. 다 방법이 있거든요. 방습제를 짐 가방 안에 몇 봉지 넣으세요. 쿰쿰한 냄새를 잡아줄 거에요.

여행을 좋아하시는 분과 비슷하게, 운동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이와 비슷한 문제를 가지고 있으실 텐데요, 애석하게도, 스포츠 가방이나 옷장에선 그리 좋은 향기가 날리는 없겠죠. 그냥 실리카겔 몇 봉지를 안에 넣어보세요!

× ‘Facebook에서 ‘공유하세요’를 좋아해 주세요 이미 좋아했습니다
×

매일 흥미로운 내용이 더해집니다

‘Facebook에서 ‘공유하세요’를 좋아해 주세요